EVERYTHING ABOUT 롤강의

Everything about 롤강의

Everything about 롤강의

Blog Article

기본적으로 유튜브에서 보시던 관전 피드백 형식으로 진행되며, 리플레이로 저장된 고객님들의 플레이를 세세히 분석하여 문제점과 개선 방향을 즉각 피드백 해드립니다.

더보기 게시물 알림 내 글 반응 내가 작성한 게시물이나 댓글에 다른 사람이 댓글이나 답글을 작성하면 알려줍니다.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실제로 코치님께서 피드백해주신 내용을 인게임에 적용하고 게임을 해 보니

✩ 맞춤 솔루션 제공 - 실질적인 실력 향상을 목표로 핵심 요소인 라인전, 한타포지셔닝, 라인관리법 등 기본적인 것 부터

장점 듀오구하기 게시판이 여러 개로 나눠져 있고 다양한 정보들을 볼 수 있음

네이버 블로거들에게도 종종 이런 불법의 소지가 있는 홍보 의뢰가 들어오곤 하는데 잘 확인해보고 최소한의 양심은 지키는 게 좋겠죠.

롤 듀오 전문 롤스타팀 입니다. 롤스타팀의 롤듀오 서비스는 게임산업 진흥법을 위반하지 않습니다.

평소 희망했던 라인 또는 이제껏 롤대리 잘 사용하시는 챔피언까지, 여러분의 요청사항 에 맞춰 여러가지 방법으로 롤 듀오를 진행하게 됩니다.

그 다음 의뢰를 맡긴 고객님들의 티어 상승을 책임져줄 공인된 기사님을 배정하게 됩니다.

롤스쿨은 롤 대리게임 처벌법에 의거하여 점수를 올려주는 행위는 하지 않습니다.

아이디를 전달한 뒤 어딘지 모르게 신경쓰이고 급하게 다른 비번으로 바꾸는 것처럼 남에게 아이디를 준다는 게 쉽지 않을 수 있어요.

남은 시간은 다음에 진행하실 때 말씀해 주시면 언제든지 이어서 가능합니다!

단점 실시간으로 글이 적게 올라오는 걸로 보아 실질적으로 사용하는 유저들은 적음, 롤강의 전적검색으로 넘어갈 때 가끔 오류가 발생함, 글 작성이 번거로움

원하시는 라인의 기사님으로 배정이 가능하며, 사전에 말씀 주시면 희망하시는 시간대에 진행이 가능합니다.

Report this page